KT텔레캅, 플랫폼 기반의 보안서비스 선보이다.

0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산업에서 하드웨어 중심에서 벗어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형태의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앞으로는 모든 사물에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더 발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KT텔레캅, 플랫폼 기반의 보안서비스 선보여

KT켈레캅 보안 제품

KT의 전문보안기업 KT텔레캅은 정보통신기술(ICT)를 접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 기반의 보안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플랫폼 기반의 보안서비스는 시설, 가정 내 모든 센서를 관리하고 AS 등을 수행하는 메인 컨트롤러인 하드웨어 주장치를 클라우드화한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각각의 사물인터넷 센서들이 직접 클라우드 주장치와 통신하는 방식입니다.

즉, 실시간으로 모든 시설을 관제 시스템에 전송하여, 도둑이나 악의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이 접근하면 KT텔레캅의 출동대원이 긴급 출동합니다.

현재 KT텔레캅에서는 가정, 기업, 매장, 공공기관 등 거의 모든 곳을 관리합니다.

가정에서는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위험으로부터 가족들을 지키는 목적으로 CCTV 화면에서 움직임이 포착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림을 주는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는 각종 사회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으며 사각지대가 없어 범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KT텔레캅은 이런 플랫폼 기반 보안서비스로 사용자의 맞춤형 토털 케어서비스 사업자의 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